로그인
회원가입
PC버전
쇼핑몰 홍보하기
한지총공식몰
신선한 과일 산지직송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with your familys,
Copyright ⓒ 아크팜스(주) All rights reserved.
Naver
고객센터
1533-2816
상담 : 오전10시~오후0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14시
입금계좌안내
예금주명 :

고객센터 전화연결

자주묻는 질문

  • 쇼핑몰 카드결제시 오류일때
  • 카드결제되었다고 문자는 왔는데  쇼핑몰 마이페이지에 주문내역 및 결제 내역이 없을때

    대표번호로 문의 주세요.  해당건은 결제 실패건으로 접수되어 노출이 안되는 상황입니다.

    위탁관리중인 본사에서 별도 처리를 해야 하므로 꼭 전화주세요

    쇼핑몰 플랫폼 위탁관리 대표번호 1533-2816 

  • 교환 및 반품 문의
  • 교환 및 반품은  꼭  수령하신제품의 사진이 필요합니다.

    산지에서 직송으로 고객님께 배송하기 때문에 증빙자료가 꼭 확인되어야 합니다.

    번거러우시더라도 꼭 사진촬영을 해놓으세요.

     


     

  • 신선식품 배송문의
  • 주문후 결제완료 시점부터 2일~5일이내 배송완료 됩니다.

    현지에서 직접배송을 하는 시스템이라서 조금 늦을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또한 신선식품 구매시 금요일은 배송이 안될수 있는점 꼭 알아두세요.

    신선식품의 경우 토요일 배송을 못하게 되면 택배차&택배창고에 휴일을 보관하게되고

    제품에 하자가 생길수 있어서  금요일 배송은 피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포인트 사용 안내
  • 적립된 포인트는 1000원 이상부터 전액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물품구매시 제품마다 적용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.

     

    무료코너 이용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환불요청시 제품 사진꼭 필요합니다.
  • 모든제품은 산지에서 배송이 되므로 환불요청시 수령하신 제품의 사진이 꼭 필요합니다.

    번거롭고 불편하시더라고 사진 촬영을 꼭 해주시면 환불접수가 원활하게 진행됩니다.

     


     

     

  • 부가서비스 무료코너 사용법
  • 무료코너 부가서비스  사용은  꼭 로그인후 이용해주세요.

     

    생활가전렌탈  주력상품

    생활거전렌탈  이외모든상품

    자동차렌탈

    상조가입

    핸드폰신규/이동

    캡스보안서비스

    인터넷가입/이동

    보험상담

    카드신규신청

    꽃배달서비스

     

    상담신청은 한번만 남겨주세요.

    접수해주신 번호로 상담원이 전화 드립니다.

     

    렌탈 및 서비스 이용이 확정되면   다음달(익월) 26일이후  과일포인트가 적립됩니다.

     

    9월에접수 / 10월에 설치완료 / 11월에 수수료 포인트적립

    설치및 서비스가입 완료 기준으로 처리 됩니다.